성 경/성경적 글

하나님의 비밀을 아는 그리스도인

미션(cmc) 2009. 1. 15. 15:24


하나님의 비밀을 아는 그리스도인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하나님의 비밀을 우리에게 보여주시고 깨닫게 해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을 아바아버지라고 부르게 하시고 죄 용서와 지혜와 총명을 주시며 시간과 의미의 목표를 깨닫게 해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이 놀라운 비밀을 경험하고 이 땅위에 증거 하는 하나님의 사람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하나님께서는 풍성한 지혜와 지식으로 우리에게 한 가지 비밀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그것은 하나님께서 그리스도를 통해 우리를 구원하시려는 뜻을 가지고 계시다는 것이었습니다. <에베소서 1장 8~9절>

예수님 안에 지혜가 있습니다. 예수님 안에 지식이 있습니다. 예수님은 하늘의 지혜이고 이 땅의 능력입니다. 예수님이 주신 모든 것을 우리가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새해에 예수님과 더불어 사랑의 비밀을 가집시다. 사랑의 비밀, 인격적인 비밀을 누립시다. 비밀이 넓으면 넓을수록 다 커져갑니다. 사람들은 모두 비밀을 감추려고 합니다. 그런데 놀라운 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비밀을 깨닫는 순간 다른 사람들에게 증거 되고 공개하기를 원합니다. 누구나 그 안에 들어오기를 원합니다. 기독교의 비밀은 내가 하나님 안에 들어오면 다른 사람에게 알리는 비밀입니다.

기독교는 폐쇄적이지 않습니다. 기독교는 자기만의 선을 긋고 우리 안에서만 독점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누구나 오라고 초대합니다. 누구나 이 놀라운 비밀 속에 참여하라는 것입니다. 기도하면서 하나님과의 인격적인 사랑의 비밀을 만들어 가고 말씀을 읽으면서 순종할 때 하나님의 비밀에 접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이 예수님의 비밀이고, 예수님을 믿는 사람은 예수님의 비밀을 갖고 있는 것입니다. 이 놀라운 비밀을 경험함으로 우리가 깨달은 비밀을 주위 사람들에게 선포합시다. 모든 사람들로 하여금 하나님의 자녀로 초청하는 비밀, 하늘의 세계와 땅의 지혜와 총명을 붙잡는 비밀을 주님과 더불어 축복을 한 해 동안 마음껏 누리고 주위 사람들에게도 전할 때 하나님 나라의 역사가 이 땅위에 이루어질 것입니다.

올 한 해 동안 예수님과 사랑의 비밀을 누리며 전합시다.


누군가가 나를 위해서 기도해 준다는 것, 내가 누구를 위해 기도할 수 있다는 것, 이 모두가 저에게는 행운이며 축복입니다. 그 사람을 위하는 마음만큼, 그만큼 서로 소중한 사람일 테니까요.

♬ 오늘 집을 나서기 전 ♬

'성 경 > 성경적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국에서 쓰는 7가지 말  (0) 2009.02.11
주의 길을 가리라...  (0) 2009.01.29
믿어주면 변화된다   (0) 2009.01.08
자신의 죄를 고백한 죄수  (0) 2009.01.08
하나님께 대한 계명   (0) 2009.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