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교/베들레헴선교사

베들레헴 선교지 소식

미션(cmc) 2014. 3. 10. 12:20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18)
주님의 마음을 함께 나누는 베들레헴 선교회 소식†

 

 

베들레헴 선교지 소식 

2014년   2

 

 

 

 

 

■ 귀하신 선교의 동역자님들께!

   주님의 평안으로 베들레헴에서 인사드립니다.

 

  지난 2.16 시나이 반도에서 일어난 가슴 아픈 사고는 우리가 함께 이 땅을 위해 기도해야 하는 현실을 더욱 깨닫게 했습니다. 다시 한 번 슬픔에 잠긴 유족들과 부상자들에게 주님의 위로가 함께 하시기를 기도하며, 다시는 이런 일들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합니다.

  저희들은 주님의 은혜로 잘 지내고 있습니다. 베들레헴은 지난 주(2.17~22)까지도 저녁에는 쌀쌀했었는데, 이제 제법 날씨가 봄 날씨처럼 포근해 졌습니다. 최근 시나이 반도에서의 소식은 우리들 모두에게 슬픔과 아픔을 주었고, 더욱 이 땅을 위해 소식과 저희들의 근황에 대해 말씀을 드리려 합니다.

 

■ 센타 공사는 현재 3층 숙소동 수도관과 전기 배선공사를 마치고, 중단이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센타 공사는 현재 3층 숙소동 수도관과 전기 배선공사를 마치고, 중단이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일부 외상으로 공사를 진행했는데, 더 이상 업자가 공사를 계속 할 수 없다고 하여 잠시 중단을 하였습니다. 2층 예배당 공사를 어느 정도 마치고 사용하는 상태에서, 저희는 일단 가능한 숙소동 공사를 마치고 숙소부터 사용을 하려고 계획을 했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저희 센타에서 머물며, 사용하시기를 원하셔서, 숙소동 공사를 시작하여, 성서의 땅과 선교지 방문에 도움을 드리려고 했습니다. 참고로 숙소가 11개입니다. 각 방마다 화장실과 샤워실이 있어, 여러 목적으로 숙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교회의 이름으로 세워지는 이곳에서 함께 예배하며 찬양하며 마음껏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은 이 중동 지역에서 대단한 역사입니다. 지난 주 동 인천 노회원들 29명이 성서의 땅 답사로 11일간 이곳에 와서 호텔에 머물면서, 센타 예배당에서 예배하며 함께 식사하며 참으로 행복한 시간들을 가졌습니다. 바라기는 공사가 다시 시작되어 이곳을 찾는 분들에게 필요한 공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각 방마다 공사비가 2만불 정도 들어갑니다. 교회나 개인의 이름으로 숙소 공사에 참여하여 예수님 태어나신 베들레헴에 대대로 귀한 이름들을 남겨 이 땅을 새롭게 하는 일에 초석을 놓았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지금까지 주님의 도우심으로 귀한 역사를 이루어 왔습니다, 이제 막바지를 센타 공사가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기도로 물질로 함께 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 센타에서 팔레스타인 한글 학교를 시작했습니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18)
주님의 마음을 함께 나누는 베들레헴 선교회 소식†

 

 

 

이곳 사역자 자녀들 5명을 대상으로 2월부터 한글학교를 시작했는데, 선생님들은 베들레헴 대학에 교환 학생으로 온 한동대 학생들이 수고해주고 있습니다. 어려운 환경에서 자라는 아이들에게 한국인으로 바른 정체성을 가지고 기독교적인 세계관을 가진 귀한 한국 사람으로 자라도록 해야 하는 것은 저희 어른들의 몫이라 생각을 하고 있는데, 아이들의 너무나 좋아합니다. 정식으로 한국정부에 등록을  하여 공식 해외 한글학교로 인정을 받으려 합니다. 여러 가지 부족한 저희들이 주님을 의지하며 맡겨진 일들을 신실하게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저희들을 위해 기도 해 주십시오.

 

이곳에서 함께 사역하는 동역자들과 서로를 위하며 아름다운 조화 속에,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며, 나가는 사역들이 될 수 있도록, 제가 더 잘 섬기는 선배가 될 수 있도록, 저를 위해 기도 부탁 드립니다. 주님의 평안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리면서 베들레헴에서 강 태윤 인사 드립니다.

 

■ 베들레헴 선교센타 후원 구좌

 

계좌번호 119-02-569885

 

농협 강점석 베들레헴 선교회

 

연락처:010-4755-4727(강 점석 장로.선교회 부회계)

 

010-3139-2421(조 흥복 목사. 선교회 간사)

 

입금 후 꼭 연락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선교회 소식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교사 연락처

 

070-7562-0868(인터넷 폰)

 

972-545-683-176(핸드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