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의 것/나의 기도

2019.10.20. 주일2부 대표기도.

미션(cmc) 2019. 10. 28. 07:08

전지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찬송과 존귀와 영광과 능력이 세세 무궁토록 주님께 있나이다. 복된 날 거룩한 날 주님의 날!

기쁜 마음으로 아버지 앞에 예배를 드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온 세상에 복음이 전파되어 모든 종족이 다 주님께 예배드리기를 고대하시는 주님의 마음에 부응하지 못하는 우리의 연약함을 불쌍히 여기어 주시옵소서.

그러함에도 하나님께서는 여전히 우리에게 복을 주시기를 원하시니 무한 감사함을 드립니다.

18팀의 346명을 해외단기선교사로 보내시고 어린이로부터 포에버 어르신까지 선교의 열정을 주셔서 그 땅에 복음의 씨앗을 뿌렸습니다. 풍성한 열매를 맺게 하시옵소서. 머리털 하나 상치 않게 보호해 주셨습니다. 그 영혼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계속해서 중보하게 하시옵소서.

남성들의 축구대회를 통하여 힘을 모으게 하시고 남성들이 살아나게 하시니 갑사 합니다. 남성들이 충성하게 하시옵소서. 하노버소녀합창단의 공연을 통하여 우리의 마음의 기쁨과 평안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구주여, 생명의 문을 여소서! 라는 주제로 릴레이 금식 기도로 준비하는 대각성전도집회가 눈앞에 코앞에 다가왔습니다. 먼저 우리의 영혼이 대각성하게 하시옵시고, 5422명의 태신자를 구원하여 주시옵소서. 그 영혼들을 추수하게 하시옵소서.

“그리스도의 사랑이 우리를 강권하시는도다.”라는 주제로 믿음의 3대가 함께 하는 가을 특별새벽기도회를 축복하시옵소서.

인도하시는 김근영담임목사님에게 영육을 강건케하시옵시고 성령의 기름을 부으시옵소서. 성령의 권능과 능력으로 놀라운 회복과 치유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시옵소서, 태신자와 수험생과 환우들을 위해서 집중적으로 기도하는 새벽기도회가 되게 하시옵소서. 성도들의 새벽기도회를 방해하는 세력들을 멸하여 주시옵시고 좋은 환경을 주셔서 온 성도들이 다 참여하게 하시옵소서.

10월26일 토요일 드디어 우리가 금식하며 기도로 준비하던 대각성전도 일입니다.

오시는 강사 목사님을 강건하게 하시옵시고 준비하신 말씀을 다 증거케 하시옵소서. 안아주심본당이 차고도 넘치게 하시옵시고 수많은 영혼들이 구원되는 날이 되게 하시옵소서.

갈기갈기 찢어진 이 나라 이 민족 대한민국을 불쌍히 여기어 주시옵시고 살려주시옵소서. 하나님께서 우리 대한민국을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대통령을 비롯한 위정자들에게 지혜를 주셔서 분열된 국민을 통합하게 하시옵소서.

이제 담임목사님께서 살아계신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십니다. 말씀이 살아 움직이게 하시고 능력으로 역사하셔서 우리의 마음을 뜨겁게 하셔서 회개하게 하시고 치유와 회복으로 기쁨이 샘솟아 나게 하시옵소서. 우리의 영혼을 날마다 새롭게 하시옵소서. 정성을 다해 준비한 호산나 찬양대의 찬양을 기쁘시게 받으시옵시고 우리에게는 은혜가 넘치는 찬양이 되게 하시옵소서.

주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간절히 간절히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