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및 운동/산소탱크 박지성

박지성 활약사진

미션(cmc) 2009. 5. 21. 17:28

오늘 꼭 이 모습 보기 원해요~~2호골~~작렬ㅎㅎ

  로날도 ~ 첼시전도 부탁해!!

 

 퍼거슨감독의 껌씹기는 여전히 진행중...

 

 로날도 뭐지-_-;;

 

 

 

 

 

 오늘은 퍼거슨도 놀래자빠질 활약 보여줄거야ㅋㅋㅋㅋ

 

 

 지성이형 오늘도 지켜볼게요~ㅎ

 지성선수 보러 오늘 경기 가야지

 첼시전에서 또 골이라고!!!!!!

 오늘 경기는 루니에게 어시스트도 좋지ㅋㅋㅋ

 

아니면 로날도와 합작품도 좋고~~

스콜스와 뜨겁게 포옹도 할수도 있겠지ㅋㅋㅋ

 

 이 때를 잊지 말자구!!

 그래 바로 그거지~

 오늘 니가 한말 후회하게 될지도 몰라~

 

박지성 선수 오늘도 맨유와 달립시다~~!!

박지성 선수 자체만으로 전 너무 행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