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교/베들레헴선교사

베들레헴에서 인사드립니다.

미션(cmc) 2022. 8. 8. 17:47

할렐루야!

베들레헴에서 인사드립니다.

부족한 저희들과 이곳 베들레헴 사역을 위해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 하여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는 한국에서 돌아온 후 여러모로 바빴습니다.

먼저 방과 후 교실 외부 타일 공사와 유치원 야외 놀이터 바닥 세멘트 공사와 놀이터 설치 공사를 하였고. 센타 5층 지붕에 저희들이 한국에 머무는 동안 지붕 속에 비둘기들이 엄청나게 집을 짓고 배설물 들을 배출해 놓아 망가져서 지붕 공사를 다시 했습니다.

쉽지 않은 공사였지만 은혜로 모두 잘 마쳐서 감사합니다.

감사한 것은 이곳 학교가 방학 중이어서 센타에서 방과 후 교실 여름 캠프가 진행 중인데, 아이들 약 450명이 너무 좋아하고 즐거워 합니다.

전 카타르 경찰학교에서 태권도 교관을 했던 오 사범이 센타에서 태권도를 가르치고 있고. 7년 전 센타에서 진행 한 순례 프로그램인 광야학교에 1기로 오신 목사님께서(당시 센타 공사 중) 센타에 한방 클리닉을 만들거라는 말씀을 듣고 당신이 와서 사역 하시겠다고 하셨는데, 진짜로 미국 시민권자 이신 목사님이 한의대에 입학 하셔서 한의사가 되시어. 한의학 박사로 센타에 한달 전에 오셔서 한방 사역을 하고 계십니다.

기적과 같은 일입니다.

너무나 많은 환자들이 와서 벅찰 지경입니다.

또 센타에 두달 전에 심리 상담실을 열어 정신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자들을 돕고 있습니다.

이곳은 분쟁 지역어서 정신적인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최근에 한국 부산 수영로 단기팀이 와서 센타 식당에서 현지인들을 위한 라면 파티를 하였고. 어명 선교회 찬양팀 공연과 현지 어린이 음악 발표회로 센타가 분주했습니다.

 

중동 지역에 유일하게 대지를 구입하고 건축한 베들레헴 보아스 센타를 통해 이 지역 선교에 교두보 역할을 하며 연합하여 코로나 이후의 선교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와 관심으로 함께 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1. 센타에서 진행 하는 모든 사역들 위에 주님의 역사가 넘치시길

2. 센타에 필요한 인적. 재정 필요가 채워지도록

3. 저희 부부의 건강(저는 당뇨로 인슐린 주사와 여러 약을 먹고, 아내는 간이 안 좋아 간약을 복용 중)을 위해

4. 비자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현재 변호사를 통해 비자 발급을 진행 중인데

속히 비자문제가 잘 해결되어 지도록. 비자 수속을 위한 변호사비도 충당 되어지도록

부족한 저희들과 센타를 위해 기도 부탁드리며.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립니다.

 

베들레헴에서 강 태윤, 오 창임 선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