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철 감독을 도와 이 땅에서 선교하는 사역자로 한국교회와 성도들이 팔레스타인을 바로 이해하고 이곳 선교를 위해 올바른 중보기도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다큐[용서]의 예고편을 링크합니다. 보시고 주변 분들과 함께 많이 관람하셨으면 합니다.
예고편조회수 5142
또한 지난 번 기도편에서 언급해 드렸던 CBS새롭게 하소서 20주년 특별방송으로 이곳 베들레헴선교센터 건축과정과 함께동역하는 강태윤선교사님의 사역이 소개됩니다.
12월 20일(월)저녁10시, 재방송 21일(화)새벽4시, 오전10시에 방영됩니다.
가능하시면 교회 주보에 홍보도 해주시고 많이 시청해 주십시오.
동역자님들의 기도로 센터공사도 곧 다시 시작될 것 같습니다.
전신주 옮기는 문제로 센터공사 현장에서 2주간 특별기도를 작정하고 강태윤선교사님 부부와 함께 매일아침 기도하고 있습니다.
한 주가 끝나고 이주째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건축 또한 전적으로 인간이 아닌 하나님께서 이루심을 고백하기를 원하신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지난 목요일 기도회를 마치고 나오는 순간 시청직원과 전기회사 사람들이 철탑전신주 옮기는 문제로 현장실사를 나왔습니다.
아직 언제 옮겨질지 알 수는 없지만 구체적인 대화가 진행되는 것으로 봐서 이제 곧 전신주가 옮겨지고 다시 공사가 진행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동역자님들의 많은 중보기도 다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
저희 가정 비자가 12월 마무리 됩니다. 비자 연장을 해야 되는데 1월 3일부터 5일까지 요르단에서 GMS중부지부 선교사 모임이 있어 다녀 올 예정입니다.
복수 비자가 아닌 단수 비자여서 한 번 이스라엘을 벗어나면 비자가 취소됩니다.
따라서 요르단에서 다시 이스라엘 국경을 넘어 올 때 3개월짜리 여행비자를 받고 후에 다시 비자를 정식으로 신청해야 합니다.내년 3월 비자 신청하기까지 하나님의 은혜가 필요합니다.
남은 한 해 잘 마무리하시고 복되고 기쁜 성탄절을 맞이하시길 바라면서
베들레헴에서 소식 전해드립니다.
강덕수 이미옥 선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