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의 것/나의 축사.격려사

2017.3.8.대전지역장로회연합회총회축사

미션(cmc) 2017. 3. 9. 06:36

축사

만물이 소생하는 계절입니다.

아름다운계절에 제37회기 대전지역장로회연합회 정기총회를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우리 중부지역의 중추적인 역할을 감당하시는 대전지역장로회연합회의 정기총회에서 존경하는 박정하장로님, 임해순장로님, 천충길장로님등 기라성 같은 장로님들 앞에서 축사를 하게 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8:28)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들에게는 어떠한 역경에서도 최악을 포함한 모든 것들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어 낸다는 말씀으로 이해합니다.

그동안 대전지역의 장로회연합회가 부흥하고 성장한데는 존경하는 증경회장님들과 모든 장로님들의 아름다운 연합으로 36년 동안을 합력하여 헌신으로 달려온 결정채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전국구도에서도 중부지역권의 역할을 할 수 있는 것도 대전지역의 역할이 대단히 컸던 것을 생각합니다.

지난 제36회기에 수고하신 고덕수회장님과 임원들의 한회기 동안에 헌신으로 인한 그 아름다움과 선함에 저절로 찬양이 나오는 정기총회의 자리가 아닌가 하고 축하를 드립니다.

37회기를 이끌어 가실 신임 김용태회장님과 새로운 임원들께서 지나온 업적의 토대위에 더 아름다운 연합과 합력으로 대전지역장로회연합회와 지 교회가 크게 부흥하고 발전할 것으로 믿고 축하를 드립니다.

총회 장소를 제공하고 섬기시는 존경하는 오정호목사님깨서 시무하시는 새로남교회에도 이후로 더 큰 부흥이 있게 되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우리중부지역장로회연합회의 부부수련회가 313()~15()까지 안성 사랑의교회수양관에서 있습니다. 좋은 강사목사님들 많이 모셨습니다. 은혜 많이 받으시고 위기에 처한 나라를 위하여 기도하시고 총회와 총신을 위해서도 기도 많이 하실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끝으로

모든 장로님들의 건강하심과 장로님들 가정에 하나님께서 늘 함께하심으로 믿음의 후손들이 부해지는 은혜와 평강이 있으시길 기원하면서 축사에 대신합니다.

감사합니다.